2018-2019 2년 연속 수상,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

고객지원센터

교육상담문의 친절상담 02-6959-6971 평일오전9시 30분~오후6시 30분 토,일, 공휴일은 휴무 계좌번호안내 농협:301-1055-9746-11 예금주 탑에듀원격평생교육원

실시간 무료 상담

실시간 무료 상담

이름

교육과정

연락처

  • 작성일 : 16-01-07 12:27
     
   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(Vista/7/8/10 경우) [PC Version]
     Write  관리자(admin)      Hit   6,049
    일반적으로 Windows Vista/7/8/10 설치 후 
   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원인이 있습니다.

    1. UAC(User Account Control) 사용으로 인한 컨텐츠 사이트들과의 충돌 문제
    2. IE보호모드(lE Protected Mode) 및 Anti Phishing & Anti Spyware 기능에 따른 호환성 문제



    다음의 절차대로 인터넷 환경을 변경한 후 동영상을 재생해 주세요.

    1. IE보호모드 중지
     ① IE 실행>도구>인터넷옵션>보안에서 [보호 모드 사용(Internet Explorer를 다시 시작해야 함)]이 체크되어 있다면 해제해 주세요.
     
     ② 해제 후에는 적용>확인 버튼을 클릭한 뒤 재부팅해 주세요.

    K-004.jpg

     
    2. UAC(User Account Control)기능 중지
     ① 시작>제어판(클래식보기)>사용자계정을 클릭합니다.

    K-005.jpg

     ② 사용자 계정에서 [사용자 계정 컨트롤 사용/사용 안 함]을 클릭합니다.
     
    K-006.jpg

     ③ [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] 항목이 체크되어 있으면 해제합니다.
     
    K-007.jpg

     ④ 해제 후에는 재부팅 해주세요.

     

공인외국어번역행정사 합동사무소 하단 로고

상호: (주)탑에듀 | ( 03115 ) 서울시 종로구 종로 394 태정빌딩 4층 | 대표: 이다경
개인정보관리책임자: 최현석 | 사업자등록번호 101-86-92262 |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4-서울종로-1031 호
대표전화 02-6959-6971 | 팩스번호 0505-300-2383 | e-mail: top@topedu.or.kr
Copyright ⓒ (주)탑에듀 Co.,Ltd. All Rights Reserved.